redcap 렌터카

고객센터

보험 및 사고처리

신속, 정확한 사고처리로 늘 고객님 옆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신속, 정확한 사고처리로 늘 고객님 옆을 지켜드리겠습니다.
보험 치 사고처리 안내입니다. 사고발생시 고객분을 보호하기 위해 레드캡 렌터카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통사고 조치 요령

교통사고 접수 및 긴급출동

<보험사 24시간 출동서비스(무료) >

  • 1 긴급견인 : 고장 및 사고로 운행 불가시 지점 정비공장까지 무료견인(10km).
  • 2 비상급유 : 주행 중 연료 소진시 3리터까지 무료 급유.
  • 3 배터리충전 : 타이어펑크교체, 열쇠잠금장치 해제 등 운행 불가시 응급조치.

동의서 작성요령

누구라도 최상의 귀빈이라는 마음으로, 렌터카 서비스를 통한 행복과 보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서 레드캡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성하신 동의서와 구비서류와 함께 팩스 (fax : 02-3452-1070) 로 보내주신 후, 담당 전문상담원에게 연락바랍니다.

구비서류 안내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활용 동의서 작성요령

  • ☞ 개인/개인사업자 : 임차인1 부분에 성함, 싸인, 생년월일, 본인명의 핸드폰번호 기입.
  • ☞ 법인사업자 : 임차인1 부분에 법인이름, 법인도장, 대표님생년월일, 대표자명의 핸드폰번호 기입.

20년 프리미엄 장기렌터카 전문회사, 레드캡 렌터카!
누구라도 최상의 귀빈이라는 정신으로 다시 찾고 싶은 렌터카, 잊지 못할 렌터카, 앞서나가는 렌터카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렌터카 서비스를 통한 행복과 보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서 레드캡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인정보입력

    개인정보입력란필수입력항목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본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귀사가 취득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타인에게 제공할 경우에는 본인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1.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1)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렌터카 예약, 이용 및 이용요금 결제, 차량이용 및 상태 확인점검, 컨텐츠 수급,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 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 추심 등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권한 없는 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서비스 품질개선, 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인구 통계학적 분석 및 이용 형태,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 등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4) 기타 : 개인정보처리방침(www.redcaprentcar.com)에 고지된 수탁자에게 서비스 제공 등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업무의 위탁

2.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필수 정보 - 신청인의 성명, 외국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이메일 등 필요한 최소한의 식별정보 - 카드결제 시, 이용자의 성명, 계약자와의 관계, 카드번호, 유효기간, 금액 - 차량 이용 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면허번호, 면허종류, 운전면허 만기일, 적성검사 종료일 - 사고처리 및 범칙금 납부 : 한글명, 생년월일, 면허번호, 주소
(2) 선택정보 - 상품예약 및 계약정보 안내 등 부가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 개인 또는 법인의 신분 및 신용확인에 필요한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등 증명 사항
(3)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처리 과정에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는 정보 - 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방법: 차량 임대차 계약서,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FAX 등을 통한 회원 가입 및 상담 요청 시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이용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보유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며 활용하고, 이용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 합니다.
1) 고객 개인정보 이용 및 보유기간
(1) 이용기간 : 서비스 이용 / 가입기간(가입일 ~ 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동안
(2) 보관기간 : 5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고객님께서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자격 심사 및 서비스 제공 이행 여부 등을 확인 할 수 없는 관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 상담센터1644-1310
상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30분까지 /
토,일,공휴일 오후1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