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cap 렌터카

회사소개

대표 인사말

21세기 렌트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렌터카 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법인렌트 전문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레드캡 렌터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997년 출범한 레드캡 렌터카 사업부는 법인렌트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핵심역량을 집중해 왔으며,
그 결과 LG그룹, 한솔그룹, 대우건설 등 국내 굴지의 기업을 고객으로 하는 법인 전문 렌트 서비스의 전문영역을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레드캡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렌터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1년에는 VISION 2020'을 선포하였으며 고객에게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레드캡은 Trust(신뢰), Openness(열린마음), Passion(열정)의 TOP(일등정신)과 파트너쉽으로
고객들에게 신뢰와 편리함을 제공하고, 나아가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가 만들어가는 멋진 세상! 레드캡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드캡 렌터카가 성장해가는 모습을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 연혁

고객에 대한 약속실현과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한차원 높은 렌터카 문화를 창조합니다.

레드캡 렌터카는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Business Travel & Rentacar Parner로서 오랜기간 함께 해왔습니다. 오랜기간 쌓여온 법인 Total Service를 바탕으로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합니다.

<레드캡 렌터카 연혁표>

2010’s ~
  • KS-SQI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7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개인정보보호(E-PRIVACY) 우수 사이트 5회 연속 선정 (KAIT)
  •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여행사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5회 연속 선정(2014~2004) (산업통상자원부)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6년 연속 1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개인정보보호(E-PRIVACY) 우수 사이트 4회 연속 선정(KAIT)
  • 2013 국가품질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 전화친절도 조사 여행사 부문 1위 (세계여행신문)
  •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5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인터넷사이트(I-SAFE) 안전마크 3회 연속 인증
  • 모바일 BTMS 오픈
  • 레드캡투어 국내 여행사업 오픈
    레드캡렌터카 직장인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 레드캡투어 인바운드 사업 확대
  • 개인정보보호(E-PRIVACY) 우수 사이트 3회 연속 선정(KAIT)
    전화친절도 조사 여행사 부문 2위 (세계여행신문)
  •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4년 연속 1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 레드캡렌터카 제주국제공항 렌터카하우스 오픈
  • 인터넷사이트(I-SAFE) 안전마크 2회 연속 인증
  • 표영수 대표이사 취임
  • 개인정보보호(E-PRIVACY) 우수 사이트 2회 연속 선정(KAIT)
  • AMEX 예약센터 오픈
  • 레드캡렌터카 운영대수 10,000대 돌파
  •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4회연속 재인증취득(지식경제부,기술표준원)
    2011 전화친절도 조사여행사 부문 3년 연속 1위(세계여행신문)
    레드캡투어 북경 대표처 설립
  • 레드캡렌터카 제주지점 오픈
  • 서비스품질지수(KSQI) 3년 연속 1위 (KMA)
  • 인터넷사이트(I-SAFE) 안전마크 취득
  • ㈜레드캡투어 Vision2020 선포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조선일보)
  • 개인정보보호(E-PRIVACY) 우수 사이트 선정(KAIT)
  • 해외출장 예약센터 Open
  • 2010 전화친절도 조사 여행사부문 1위 (세계여행신문)
    상반기 히트상품 레드캡렌터카(한국일보)
    2010 MICE Network Conference 개최
  • 서비스품질지수(KSQI) 2년 연속 1위 (KMA)
  • 2009'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 기업 인증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2000’s ~1970’s
  • 대한민국 고객 만족 경영대상 (한국능률협회)
  •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포럼)
  • 오케이투어 인수
  • 코스닥 상장
  • 심재혁 대표이사 취임
    CI 및 사명 변경 → 레드캡투어
  • 대리점 사업개시
  • E-GIS 시스템 개발 (LG전자 BTS 연계) - BTMS 구현
  • 대전지점 OPEN
    지방 렌터카 지점 오픈(창원, 대전)
  • 2004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수상
  •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 범한 렌터카 통합법인 설립
  • American Express Travel Service와 전략적 제휴
  • 2004 퍼스트 브랜드(First Brand)대상
  • 한국 소비자 포럼 '200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한국일보 '한국 베스트 웨딩 브랜드' 선정
  • 부천 영업소 OPEN
  • 한국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수상
  • 한국경제신문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 스포츠 투데이 '영파워 브랜드' 선정
  • VISION 2010 선포식
  • 대표이사 여성구 사장 취임
  • RedCap 브랜드 출시
  • 청주지점 OPEN
  • LG카드 여행서비스와 업무 제휴
  • 렌터카 사업개시
  • 종로지점 OPEN
  • 강남지점 OPEN
  • 패키지 사업개시
  • 부산지점 OPEN
  • 창원지점 OPEN
  • 구미지점 OPEN
  • 故 구자헌 회장 대표이사 취임
  • 일반여행알선업 허가 취득(제65호)
  • 여행사업 개시

회사 비젼

Vision 2020, Always Ready, redcap!

비젼 2020의 슬로건은 환경 변화에 대한 레드캡 렌터카의 원활한 대응 의지를 나타냄과 동시에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레드캡 렌터카는 기존 사업 확대에 주력하며,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한 연관사업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매년 꾸준한 성장을 통하여 2020년에는 업계 TOP3의 차량 종합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Vision 2020, Always Ready, redcap! 비젼 2020은 레드캡 의 최종 목표가 아닌 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한 첫걸음이며, 그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기 위해 항상 준비한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고객 상담센터1644-1310
상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30분까지 /
토,일,공휴일 오후1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